에듀테인먼트

대중음악의 기초 이론부터 현장실무까지의 체계적인 실습교육

에듀테인먼트

에듀테인먼트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란?

 

에듀테인먼트는 교육의 에듀케이션(Education)과 연예활동의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합성어로서

교육과 연예활동을 균형있게 접목시킴으로써 교육적 기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의 데뷔와 활동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실용음악학 전공에서는 교육과 연예활동을 겸비한 실무형 음악인을 양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프로덕션 시스템

 

프로덕션 시스템은 학교내에서 수업을 수강하며 학점도 따고 제작과 활동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의미 합니다.
여기에는 음악 관련 콘텐츠 제작과 적용 운영, 다양한 소재의 스토리텔링 뮤직&콘텐츠 제작, 그리고 제작한 작품을 프로모션과 홍보를 진행하며,

언제든지 적용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모델과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콘서트 / 버스킹 / 쇼케이스 & 방송 시스템

 

저희 실용음악학 전공에서는 미우관의 400석의 공연장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연과 유튜브 방송과 생방송 등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려 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음반을 제작하고 작고 큰 공연들을 기획하고 연출함으로서 기획사의 전반적인 형태를 진행 함으로서, 재학생과 동문들에게 다양한 연예활동과 1인 기획사 형태로 학습하도록 권장하게 됩니다. 

 

송캠프(Song Camp)& 피칭(Pitching) / 오디션 정보

 

각종 기획사를 위한 피칭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다양한 송캠프와 오디션 정보를 공유하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다양한 참여와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재학생 콜라보레이션

 

재학생들이 모여 자체적으로 기획, 제작, 홍보 등의 콜라보레이션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다양한 작품을 공동 제작하게 되며, 제작된 작품을 기반으로 활동하게 됩니다.